소액대출 빠른곳 중 2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비교

무직자대출 추천하는곳 중 1금융 우리금융 캐피탈 소식

소상공인 대출





한국은행이 연말까지 기준금리를 거듭 인상하면,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연내 7%대를 넘어 8%대에 이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.

카카오뱅크는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, 1금융권의 대출 중에서도 가장 대출규정이 완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기준금리 인상과 함께 양도성예금증서(CD) 금리와 은행채 금리 등 장단기 지표금리가 상승하면서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도 치솟고 있는 것이다.

중소기업 청년대출

이 상품은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면서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가 대상이다. 최대 3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다. 금리는 신용점수, 거래실적 등에 따라 달라진다.

이 상품은 금융채 6개월 또는 금융채 1년물 금리를 기준금리로 삼는데, 우대금리 0.9%를 적용받아 고객이 최저로 받을 수 있는 금리가 이날 기준으로 4.79%로 나타났다.

하지만 이런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위해 연 6% ~ 8%의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. 바로 금융감독원 주관하의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인데요. 햇살론의 조건과 대출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보증금 대출

월세 보증금 대출

부실 신호인 청년층의 취약차주 연체율은 올 1분기 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말 현재 5.8%로 1년 새 0.8%포인트 증가했다.

아무리 돈이 급하더라도 현금서비스 이용은 자제해야 한다.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등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에 악재로 작용하기 때문이다. 예·적금이나 보험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는 ‘예·적금 담보대출’ 및 ‘보험계약자 대출’ 등의 방법도 있다.

직업이 없거나, 소득을 인정받을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기 어려운 무직자분들도,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이 있습니다

주택담보 대출금리

새희망 홀씨 대출

의사,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(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)까지 빌려주는 ‘닥터클럽대출-골드’도 5.78%~7.267%로 고시됐다.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%대를 넘어선 것이다.

청년 가계대출의 잠재적 부실 위험도가 높아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진단이 나왔다. 약 4명 중 1명은 이미 취약차주에 해당하거나

KB국민은행의 ‘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’의 경우 이날 기준으로 가장 낮게 받을 수 있는 금리가 3.76%(CD91일물)이고, 최고 금리는 6.18%(금융채 12개월 기준)다.

개인돈 대출

신용점수가 900점 후반대이고 지난해 연간 실수령액이 9000만원대인 직장인 김 모 씨는 "은행 마이너스

농협 대출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